블랙프라이데이 , 적은 거래에도 불구하고 지출 급증?

블랙프라이데이 , 더 적은 거래에도 불구하고 지출은 급증할 예정?

블랙프라이데이


블랙프라이데이 , 전문가들은 쇼핑객들이 이것을 가장 큰 규모로 치르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들은 올해 세일에서 덜 관대한 할인과 일부 제품의 부족을 예상할 것이라는 경고를 받았다.

애널리스트 PWC는 2019년 78억 파운드보다 늘어난 87억 파운드가 투입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으며, 이는 영국이 봉쇄 상태
에 빠졌던 지난해의 약 2배에 달하는 규모다.

그러나 일부 대형 브랜드들은 판매를 기피하고 있으며, 제공되는 거래의 질에 대한 의문이 제기되고 있다.

미국에서 시작된 블랙프라이데이 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소매업자들이 구매자들을 유혹하기 위해 가격을 인하하는 것을 목격하고 있다.

공식적으로는 11월 26일이지만 소매업체들의 캠페인은 이달 내내 진행되며 10월부터는 그 어느 때보다 일찍 시작됐다.

PWC는 영국 성인의 약 60%가 평균 280파운드를 소비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그러나 KPMG의 소비자 시장 책임자인 린다 엘렛은 소매업자들이 세계적인 공급 문제와 HGV 운전자와 창고 직원의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기 때문에 올해 거래는 더 악화될 것이라고 말했다.

“가격 상승이 이윤을 크게 잠식하기 시작하고 공급망 문제가 상품의 가용성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우리가 작년에 봐왔던 엄청난 할인 행사를 위한 여지는 거의 없습니다.”

블랙 프라이데이는 소매업자들에게 중요한 “황금 분기”에서 공급망을 위한 첫 번째 큰 시험대이다.

쇼핑객들은 올해 마지막까지 놔두면 원하는 선물을 받지 못할까 봐 일찍부터 구매해 왔다.

블랙프라이데이는 1일 행사로 시작됐지만, 이제 거의 한 달 동안 이어지는 프로모션의 눈보라가 되고 있다.

그러나 재고 확보와 인력 부족에 대한 모든 문제들 때문에 이번에는 전반적으로 거래가 줄어들 것으로 예상된다.
많은 소매업자들은 가격이 치솟을 때 가격을 내릴 여유가 없다.

소매업자들은 또한 블랙 프라이데이 주말 동안 상품을 골라 포장하고 발송하는 물류 센터에 대한 압력을 줄이기 위해 수요를 완화하기를 원한다.

많은 업체들이 그들의 대응을 돕기 위해 익일 배송 옵션을 없애고 있습니다.

일부 사업체들, 특히 소규모 자영업자들은 이 행사를 완전히 회피할 것이다.

그것은 약간의 광채를 잃었을지 모르지만, 블랙 프라이데이는 여전히 대규모 쇼핑 행사이다. 그리고 그것은 아마도 규모와 가장 잘 대처할 공급자보다 가장 큰 영향력을 가진 가장 잘 조직된 소매업자가 될 것이다.

일부 유통업체는 인력난으로 당일 수요를 감당하지 못해 주문 처리와 배송을 기다리는 시간이 길어질 것이라는 우려가 나온다.

그러나 분석가들은 대부분의 브랜드들이 수개월 동안 세일을 준비해왔으며, 비록 쇼핑객들이 항상 첫 번째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재고가 충분히 있을 것이라고 말한다.

요크의 포션스 가마솥 선물가게는 블랙 프라이데이에 참여하지 않는 독립 소매업체 중 하나이다.

매니저 필 핀더는 이것이 아마존과 같은 소매업자들이 “다른 모든 사람들을 몰아내려고” 추진한 미국의 발명품이라고 생각한다.

“저는 일부 전기 소매상들이 블랙 프라이데이 거래를 하다가 크리스마스까지 재고가 바닥날 것이라는 기사를 읽었습니다.

“난 그 게임을 하지 않을 거야… 비논리적인 것 같아요 나는 사람들이 그 거래가 그렇게 좋은 거래가 아니라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마법을 주제로 한 음료와 사탕, 선물 등을 판매하는 이 매장은 올해 잘 나가지만 공급망 문제로 제품 부족에 허덕이고 있다.

필은 크리스마스 전에 팔려고 했던 약 5만 파운드의 재고가 빠져 있는데, 이것은 “정말 골칫거리”라고 말한다.

이 축제 시즌에 쇼핑객들에게 보내는 그의 메시지는 일찍부터 구매하라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특정한 선물을 사고 싶다면, 지금 당장 나가서 구입하라. 소매상들이 재고를 보유하고 있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최종 세일이 많지 않을 것입니다.”